엘지) 나같경 우리가 좀만 더 했으면 강훈이는 갔을거라 아쉬운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721344 무명의 더쿠 | 17:06 | 조회 수 146 결과나오자마자 우르르 투표 안해! 이런사람은 뭐 알아서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