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치어, 응원단장, 장내 아나 다 독립적인데 셋 다 구린 것도 참 신기하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5719693 무명의 더쿠 | 17:04 | 조회 수 332 그래도 최소 하나쯤은 멀쩡한뎈ㅋㅋㅋㅋㅋㅋㅋ 같은 업체 아니고 다 다른 업체인데도 이럴 수가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