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혹시 지지난주 광주에서 찬호가 다 6번이었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5717893 무명의 더쿠 | 17:03 | 조회 수 33 하루는 6번에서 좋았던거 기억이 나는데 나머지 이틀은 몇번이었는지 기억이 안나네 물론 그냥 번호 상관없이 광주 시리즈에서 찬호가 좋았을 뿐이라고 나도 생각하고는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