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올스타 >선수단투표< 1위 선수들

무명의 더쿠 | 17:01 | 조회 수 657

드림
선발 곽빈 182표
중간 문승원 125표
마무리 박영현 146표
포수 양의지 187표
1루수 디아즈 195표
2루수 박준순 127표
3루수 최정 173표
유격수 박성한 218표
외야수 최원준 253표
외야수 구자욱 215표
외야수 레이예스 186표
지명타자 최형우 278표

나눔
선발 올러 150표
중간 정해영 102표
마무리 성영탁 206표
포수 허인서 181표
1루수 오스틴 267표
2루수 박민우 250표
3루수 김도영 275표
유격수 김주원 233표
외야수 페라자 182표
외야수 문현빈 157표
외야수 박건우 144표
지명타자 강백호 257표


볼드체는 드림에서/나눔에서 선수단에게 가장 많이 받은 득표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엘지) 명재현 “주헌이는 제 자식 같은 친구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18:29
    • 조회 0
    • onair
    • 기아) 끼끼가 너무 결심을 비장하게 해서 약간 걱정됨 ^ᶘ=𓏗ᴥ𓏗=ᶅ^
    • 18:29
    • 조회 1
    • 잡담
    • 엘지) 저희 주허니.. (♧⸝⸝•̅ ᴥ •̅⸝⸝)(☆⸝⸝•̅ ᴥ •̅⸝⸝)
    • 18:29
    • 조회 3
    • onair
    • 기아) 레츠끼끼! + 패트와매트 정확히알지만 목소리가 작은 기모령 + 돔과지리
    • 18:29
    • 조회 5
    • 잡담
    • 엘지) 제 자식 같은 놈입니다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18:29
    • 조회 18
    • onair
    • 엘지) 자식같은 놈 잘부탁드린다
    • 18:29
    • 조회 9
    • onair
    • 한화) 밀니 준비 완료 🌸🧨🪖⁺◟( • ө • )◞⁺🪖🧨🌸
    • 18:29
    • 조회 4
    • onair
    • 엘지) 우리 주헌이 잘부탁한대 왐마야~
    • 18:29
    • 조회 11
    • onair
    • 기아) 손승락 얼굴살이 다 빠졌네
    • 18:29
    • 조회 11
    • onair
    • 한화) 야르한 경기하는 야르빔๛야르 ก(ー̀ ө ー́ก) ๛야르 ก(ー̀ ө ー́ก) ๛야르 ก(ー̀ ө ー́ก)
    • 18:28
    • 조회 6
    • onair
    • 삼성) 규정이닝 못채우는 선발 주어가
    • 18:28
    • 조회 31
    • 잡담
    • SSG) 팀내 병살타 1위 의외의 인물인데
    • 18:28
    • 조회 32
    • 잡담
    • 기아) 오늘 시구 애기 이도영이래
    • 18:28
    • 조회 115
    • onair
    1
    • 삼성) 알았으니까 일단 오늘 이겨...
    • 18:28
    • 조회 30
    • onair
    1
    • 손님 초대했는데 날씨가 이게 뭐꼬 ₍ꐦ๐•᷅ࡇ•᷄๐₎ꔪو ̑̑ ₍ꐦ๐•᷅⤙•᷄๐₎ꔪว⊹ 빨리 맑은 하늘 도라 ₍ꐦ๐•᷅ࡇ•᷄๐₎ꔪو ̑̑ ₍ꐦ๐•᷅⤙•᷄๐₎ꔪว⊹ 4. 무명의 더쿠 2026-06-24 18:03:16 뭐라고? 중안부가 길어서 안들려!! 5. 무명의 더쿠 = 원덬 2026-06-24 18:03:58 ☞4덬 ₍๐•̅ ᴥ •̅๐₎ꔪ 사직 안갈래 ₍๐•̅ ᴥ •̅๐₎ꔪ
    • 18:28
    • 조회 58
    • 잡담
    • 한화) 윌켈 뭔가 개쎈 미군같지않니
    • 18:27
    • 조회 74
    • onair
    2
    • 기아) 영탁이는 코코몽..?
    • 18:27
    • 조회 43
    • 잡담
    • 두산) 에이 지금 7경기 1승 6패인데 오늘은 이기겟지
    • 18:27
    • 조회 40
    • 잡담
    • 한화) ๛야르 ก(ー̀ ө ー́ก) ๛야르 ก(ー̀ ө ー́ก) ๛야르 ก(ー̀ ө ー́ก)
    • 18:27
    • 조회 33
    • onair
    4
    • 한화) ᐕ)🪄
    • 18:27
    • 조회 75
    • 잡담
    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