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아웃송이고 나발이고 응단 안바뀔까 https://theqoo.net/kbaseball/4255716041 무명의 더쿠 | 17:01 | 조회 수 48 성장안할거같음....클래식데이에 중계로 보는데도 별로더라작년코시도 응원유도 진짜 실망스러웠고응단이 할라는사람이 없는직종인가 제발 잘하는 응단 우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