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아니 그리고 아웃송 애들이 따라하는데 적당히 해야지 치어들 개인어필하겠다고 점점 과하게 가는 방향성이 맞아?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76
스크린 잡히면 애들 맨날 치어들 따라한다고... 몇몇개는 애들이 따라하는 거 보는게 불편할 정돈데
스크린 잡히면 애들 맨날 치어들 따라한다고... 몇몇개는 애들이 따라하는 거 보는게 불편할 정돈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