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지강이도 투수 많아서 상무 정병존이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5712936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61 점수는 어땠는지 기억나는 곰 있음? 점수 높아도 투수는 많아서 정병존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