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삼성) 6선발 그 누구한테도 도움이 안됨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76
라도등판날 승수 챙겨주는것도 아니고

태인이 원태 규정이닝도 남은경기 매번 6이닝 못던지면 못채울판이고

창섭이 요일고정 잘던지면 다행이지만 못던진날 선수만 욕먹고

찬희 창섭이 한시리즈에 5선발 2명이나 만나면 상대팀 선발 매치업 밀려서 전분에도 안좋고

그렇다고 선발 투구수 관리가 되는것도 아니고 6월달 들어서 계속 3점이내 경기만하니까 불펜들 오지게 소환돼서(지금 너무 잘해주는거랑 별개로) 한여름되면 진짜 걱정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76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엘지) 트윈스 기록의 축복이 끝이 없네✨️ 6월 24일 [덕아웃 직캠]
    • 07:32
    • 조회 11
    • 스퀘어
    • 두산전에 닭강정 먹으면 쫀맛이더라
    • 07:31
    • 조회 27
    • 잡담
    • 한화) 애초에 순번도 고정되있는거 웃김
    • 07:29
    • 조회 49
    • 잡담
    • 난 오늘 고척 가는데 뭐 먹어야돼??
    • 07:25
    • 조회 57
    • 잡담
    3
    • 기아) 모지 나 사진첩 정리하는데 야알못 시절에 이걸 왜 저장한걸까
    • 07:23
    • 조회 174
    • 잡담
    2
    • ㅇㅇㄱ 일찍 일어난 날에는 뭐다?
    • 07:20
    • 조회 115
    • 잡담
    1
    • 두산) 족발 중자가 2인분이고 대자가 3인분이였어???
    • 07:18
    • 조회 112
    • 잡담
    1
    • 기아) 특히 코치가 집에 가라고 할 정도로 선수들이 경기 후 남아서 훈련을 하는 문화도 큰 효과를 보고 있다. 한준수는 "안 맞을 때라고 남아서 하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경기가 끝난 뒤 우리 선수들이 부족한 것이 있으면 찾아서 하는 것에서 조금 더 잘하고 있는 게 아닌가 생각한다. 잘 친다고 안 하고, 못 친다고 하는 것은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 07:10
    • 조회 278
    • 잡담
    2
    • 키움) 하성이 스타팅 9번 유격/ 정후 6번 우익
    • 07:09
    • 조회 66
    • 잡담
    3
    • 삼성) | ᴥ◕₎ა 사초온 나 대구고가 조아
    • 07:09
    • 조회 83
    • 잡담
    1
    • 나 오늘 위팍가 ૮₍◕ᴥ◕₎ა
    • 07:06
    • 조회 84
    • 잡담
    2
    • 일요일에 잠실 오랜만에 가는데 그래서 뭐 먹어야돼?
    • 07:04
    • 조회 77
    • 잡담
    3
    • SSG) 준재 진짜 착실하다 어제도 냥이 올렸었네 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 06:59
    • 조회 111
    • 잡담
    1
    • 두산) 이거 온라인 어디서 사야해!?
    • 06:57
    • 조회 235
    • 잡담
    1
    • 1. 무명의 더쿠 02:13 다른 구장은 줄이 안 길어?? ʕ ⚆ᗝ⚆ ʔ5. 무명의 더쿠 = 1덬 02:16 난 곰떼들하고만 다니니까 전혀 몰랐네 ㅠ
    • 06:54
    • 조회 151
    • 잡담
    • 기아) 도영이인터뷰하는데 얼라들 다 지나가면서 부힛부힛하네
    • 06:52
    • 조회 386
    • 잡담
    1
    • 엘지) 일어나자마자 구본혁 등장곡 생각나서 개웃김 상태ㅋㅋㅋ
    • 06:45
    • 조회 123
    • 잡담
    • 매기내꺼모닝
    • 06:40
    • 조회 70
    • 잡담
    3
    • 퇴근하고 잠실 두산전 가는거라 저녁 못먹을까봐 블로그 검색했는데
    • 06:38
    • 조회 191
    • 잡담
    1
    • 이가네는 3루다 (양념만같고 업체가 다르다는카더라)
    • 06:25
    • 조회 213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