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오늘 사직 경기 못할 날씨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5712434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58 서울 너무 쨍쨍한데사직은 왜 비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