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성적이 안좋아서 못감 > 본인이 잘햇어야지 하면 되는데
무명의 더쿠
|
16:57 |
조회 수 210
팬투표 부족해서 못감 > 그냥 정병ON 되는 거임..... 하루세번만 하면 되는 걸 못해서 못보내줫다고 생각해봐 ㅅㅂ.... 그니까 내년에도 투표 열심히 하자 다들 약속해
팬투표 부족해서 못감 > 그냥 정병ON 되는 거임..... 하루세번만 하면 되는 걸 못해서 못보내줫다고 생각해봐 ㅅㅂ.... 그니까 내년에도 투표 열심히 하자 다들 약속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