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류가 가고 싶다고 하면 올스타 감추로라도 갔으면 좋겠어
무명의 더쿠
|
16:57 |
조회 수 116
전반기 성적도 진짜 좋고 서울에서 해서 거리도 크게 무리가지도 않을 거 같아서 준상이랑 혜성이도 진짜 좋아할 거 같고 (일단 현빈이가 가서 혜성이가 좋아할 거 같음)
전반기 성적도 진짜 좋고 서울에서 해서 거리도 크게 무리가지도 않을 거 같아서 준상이랑 혜성이도 진짜 좋아할 거 같고 (일단 현빈이가 가서 혜성이가 좋아할 거 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