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전다민 하니까 나는 얘가 오히려 군필인게 아쉬울때가 있음
무명의 더쿠
|
16:55 |
조회 수 188
외야전향 한지 얼마 안된선수 이거 딱 상무가서 굴려굴려 이건데 이미 군대를 갔다온채로 입단을 해서 ㅋㅋ 생각보다 타격쪽은 괜찮거든 1년차때부터 느끼지만 생긴게 쌥쌥이과지 쌥쌥이들보다는 펀치력이 있는? 그렇다고 중장거리 타자는 아닌데 무튼
외야전향 한지 얼마 안된선수 이거 딱 상무가서 굴려굴려 이건데 이미 군대를 갔다온채로 입단을 해서 ㅋㅋ 생각보다 타격쪽은 괜찮거든 1년차때부터 느끼지만 생긴게 쌥쌥이과지 쌥쌥이들보다는 펀치력이 있는? 그렇다고 중장거리 타자는 아닌데 무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