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아 똑같이 못치면 수비가 조금 더 나은 지훈이가 나은 거 같은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707767 무명의 더쿠 | 16:54 | 조회 수 125 재석이를 많이 믿어주는 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