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개한테 폰의 눈깔툴이 달려있었으면 그냥 영원히 1번에서 안비켜도 되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705877 무명의 더쿠 | 16:52 | 조회 수 77 개한테 타출갭 1할~1할5푼짜리 눈 달려있으면 다늙어서 못달릴때까지 1번에 박아도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