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 🫶🏻 한번만 해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당장 며칠전에 원태 멘탈 얘기해놓고 괜히 말했나 후회했다 이래놓고
- 18:15
- 조회 6
- 잡담
-
- 기아) “많이 됐네요. 쉬어야 하는데”라면서도 “선수들에게는 지금의 잠실구장서 열리는 마지막 올스타전이기도 하니까 굉장히 뜻깊을 것이다. 축하한다고 전하고 싶다. 선수들이 자기 자리를 잘 지켜줘서 예쁘게 봐 주신 것 같다”고 말했다.
- 18:15
- 조회 7
- 잡담
-
- SSG) 패승승도 위닝이다 위닝가자 ٩૮₍˶•᷅ᗝ•᷄˶₎აو
- 18:15
- 조회 2
- 잡담
-
- 내가 매기카테에서 정의로운 펌을 했다
- 18:15
- 조회 36
- 잡담
-
- 두산) 남한테 베풀고 살면 두베 연패 끊을까 해서
- 18:14
- 조회 48
- 잡담
-
- 한화) 연승하는빔๛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18:13
- 조회 26
- 잡담
-
- kt) 그 혹시 조심스러운데
- 18:13
- 조회 108
- 잡담
-
- 기아) 강유미 원숭이 그거 하면 어캄 ^ᶘ=𓏗ᴥ𓏗=ᶅ^
- 18:13
- 조회 80
- 잡담
-
- 두산) ㅅㅈㅎ 모든 행보가 그냥 야구판에서 전형적인 양아들 소리 듣는 선수1이어서..
- 18:13
- 조회 74
- 잡담
-
- 삼성) 원태정병도 어젠 멘탈얘기 안하지않음?
- 18:13
- 조회 78
- 잡담
-
- SSG) 와중에 성한이 또 바부했다ꉂꉂ૮₍ ᵔᗜᵔ* ₎აꉂꉂ૮₍ ᵔᗜᵔ* ₎ა
- 18:12
- 조회 108
- 잡담
-
- 엘지) 오지환 아까워 1점차라니ㅠㅠ 내가 회사사람들 몇십명한테 전체회식사고 팬투표 시킬걸
- 18:12
- 조회 99
- 잡담
-
- 삼성) 좌승현한테도 맨날 퀵후크 시키더니 작년 한 경기 퍼펙트 할 뻔 했다고 다시 기대감 상승했다가 올해 한경기 또 터졌다고 개실망해서 막말하고
- 18:12
- 조회 60
- 잡담
-
- 기아) 근데 끼끼 진짜 뭘 할지 감이 안 오긴 해
- 18:12
- 조회 108
- 잡담
-
- 삼성) 감독 원태인한테도 저랬을걸
- 18:12
- 조회 120
- 잡담
-
- 삼성) 애초에 1회 무실점이였을 이닝임
- 18:12
- 조회 21
- 잡담
-
- 삼성) 박진만 총력전 선언이 제일 무섭다고 했잖아ㅇㅇ 딱 그대로 가는거임 총력전 선언하면 기행 많이 함
- 18:12
- 조회 31
- 잡담
-
- 엘지) 설니 미남 승리 공식은 아쉬운데 밀니 입고 아이돌 시구한 적 자체가 없지 않나?
- 18:12
- 조회 30
- 잡담
-
- 두산) 플 보아하니 안재석 또 썼구나?
- 18:12
- 조회 125
- 잡담
-
- 삼성) 난 아직도 창섭이한테 싸가지없게 말한거 못 잊었는데
- 18:12
- 조회 6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