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난 올해 아쉬운건 투표분위기 좋았는데 ㅋㅋㅋ 성과가 생각보다 덜한게 아쉬운거지 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704923 무명의 더쿠 | 16:51 | 조회 수 103 내년에도 이 분위기면 좋겠다는 생각뿐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