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하는척하면서 관리 하나도 못하고 선수 기용 희안하게 해서 안먹어도 될 욕까지 먹게함 뭐 하는건데? 그냥 순리대로 하면 욕먹을것도 없고 선수들 갈릴 일도 없음 뭐에 취한건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