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보니까 선수단 투표 압도해도 압도한 선수보다 팬투표를 2배로 받으면 가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5697853 무명의 더쿠 | 16:46 | 조회 수 262 박찬호가 박성한보다 선수단 투표 훨씬 덜 받앗는데 팬투표가 두배 이상임선수단 이기려면 팬투표 미친듯 받아야하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