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근데 빠따 괜찮긴 했는데 빠따로만 올라올려면 성재나 종성이가 더 올릴만 했기 때문에 좀 걱정이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5697790 무명의 더쿠 | 16:46 | 조회 수 30 중견 백업이 올라올만할 일이라는 건가....? 부상만 아니였음 좋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