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아 진짜 올러 고흐 누가 디엠보내서 좀 알려줬으면 https://theqoo.net/kbaseball/4255696863 무명의 더쿠 | 16:45 | 조회 수 292 본인은 오타쿠 코스프레가 하고 싶겠지만 고흐가 진짜 개웃길거같은뎈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