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라자 선수단 1위가 아니었으면 그나마 덜 아까웠을 것 같은데 1위라 더 아깝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5692340 무명의 더쿠 | 16:42 | 조회 수 177 못 보내준 거 아까운데 선수단 1위여서 더 아깝단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