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제대로 까불고p 올 거 같아 우리 끼끼..
- 18:05
- 조회 0
- 잡담
-
- 두산) 저러는거 안재석한테 더 도움 안될 것 같은데
- 18:04
- 조회 2
- 잡담
-
- 삼성) 라도한테도 그렇고 수비 실책보면서도 꼭 투수한테 머라하더라
- 18:04
- 조회 4
- 잡담
-
- 기아) 끼끼 무슨 퍼포 할지 감도 안옴 ^ᶘ=•́Ⱉ•̀;ก=ᶅ^💦
- 18:04
- 조회 2
- 잡담
-
- 삼성) 포수는 공잡고 싸인 교환만.. / 최원태 초반 멘탈 잡고오길
- 18:04
- 조회 11
- 잡담
-
- 한화) 연승빔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18:04
- 조회 6
- 잡담
-
- 엘지) 어제경기 하라보다가 궁금한건데 그 펜스맞은거 팬이 공 잡으면 인정2루타야?
- 18:04
- 조회 20
- 잡담
-
- 삼성) 최원태 어제 1회에 병살 유도만 3번을 했는데 다 놓치고 마지막 하나 잡아줬잖아
- 18:04
- 조회 27
- 잡담
-
- 롯데) 오늘 야구 하겠나 ₍๐︎≖_≖๐₎ꔪ
- 18:04
- 조회 40
- 잡담
-
- 삼성) 아니 근데 갑자기 최원태 멘탈 기습 소매넣기 뭔 짓임?
- 18:04
- 조회 18
- 잡담
-
- 기아) 그는 "제가 못 던진 건데 왜 울겠는가. 코치님과 선배들이 '똑같이 해라. 상관없다'고 좋은 말씀을 많이 해주셨다. 그냥 좋아하는 게임도 하고 잠도 잘 잤다"고 이야기했다.
- 18:04
- 조회 45
- 잡담
-
- 삼성) 감독이 선수 정병였다니
- 18:04
- 조회 11
- 잡담
-
- 삼성) 감독 인터뷰 이제 봤는데 졸라 열 뻗치네 쌰갈 본인이 부상복귀에 주포도 아닌 선수 유격에 넣어서 병살 유도한 거 만루 됏는데 뭔 초반 위기 탈출 멘탈 ㅇㅈㄹ
- 18:04
- 조회 16
- 잡담
-
- 엘지) 내년엔 안 뒤집히게 백만표 이상 차이나게 투표해버리자
- 18:03
- 조회 43
- 잡담
-
- 삼성) 원태 정병이 감독이었네ㅋㅋㅋㅋㅋㅋ
- 18:03
- 조회 36
- 잡담
-
- 삼성) 후치올 믿어!!!는 팬이나 하는 소리지..
- 18:03
- 조회 18
- 잡담
-
- 삼성) 장찬희악개냐고.... 진짜 감독이 같은 선발 놓고 왜 저래
- 18:03
- 조회 54
- 잡담
-
- 엘지) 웃기긴 하지만 치어리더 존재의 이유 (ㅋㅋ) 가 어쨋거나 팀 응원하는건데 이건 뭐 왜 아웃송인지도 모르겠고
- 18:03
- 조회 32
- 잡담
-
- SSG) 우리가 최정을 모를까 팀 상황이 이런데 쉴 애냐고
- 18:03
- 조회 24
- 잡담
-
- 삼성) 인터뷰툴은 개뿔 저렇게 말하면 정병들이 같이 멘탈무새되잖아
- 18:03
- 조회 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