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롯데) 이이무라는 1이닝만 투구하고 컨디션을 점검한 뒤 즉각 1군 콜업 여부를 결정할 계획이었다. 보고를 받은 김 감독은 "내일(25일) 온다"고 밝혔다.이이무라는 1이닝 2피안타 무실점을 기록했다. 만루에서 삼진을 빼앗았다.
144 3
2026.06.24 16:41
144 3

김 감독은 "일단 힘 자체는 필승조가 가능한 구위다. 슬라이더와 커브가 괜찮고 포크볼도 보통은 된다. 지금 구원투수진이 고민이라 이이무라가 필승조를 해낼 수 있으면 좋다"고 기대했다.


야수진에도 지원군이 대기 중이다. 육성선수 출신 박찬형이 재활을 마치고 지난 20일부터 퓨처스리그 경기에 출전했다. 박찬형은 지난해 48경기 타율 3할4푼1리를 기록하며 타격 재능을 증명했다.

다만 이이무라처럼 즉각 콜업이 될지는 미지수다. 박찬형은 2루와 3루 수비가 가능하다. 현재 1군 엔트리에 있는 손호영 박승욱 등과 역할이 겹친다. 대타 역할은 노진혁이 잘해주고 있다. 김 감독은 "필요한 순간이 있을 것이다. 일단은 지금 정상적으로 잘 가고 있으니까 지켜보겠다"고 말을 아꼈다.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2 06.21 44,05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3,28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470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8658 잡담 삼성) 포수는 공잡고 싸인 교환만.. / 최원태 초반 멘탈 잡고오길 18:04 3
15208657 잡담 한화) 연승빔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1 18:04 4
15208656 잡담 엘지) 어제경기 하라보다가 궁금한건데 그 펜스맞은거 팬이 공 잡으면 인정2루타야? 18:04 17
15208655 잡담 삼성) 최원태 어제 1회에 병살 유도만 3번을 했는데 다 놓치고 마지막 하나 잡아줬잖아 18:04 26
15208654 잡담 롯데) 오늘 야구 하겠나 ₍๐︎≖_≖๐₎ꔪ 18:04 35
15208653 잡담 삼성) 아니 근데 갑자기 최원태 멘탈 기습 소매넣기 뭔 짓임? 1 18:04 16
15208652 잡담 기아) 그는 "제가 못 던진 건데 왜 울겠는가. 코치님과 선배들이 '똑같이 해라. 상관없다'고 좋은 말씀을 많이 해주셨다. 그냥 좋아하는 게임도 하고 잠도 잘 잤다"고 이야기했다. 18:04 39
15208651 잡담 삼성) 감독이 선수 정병였다니 18:04 11
15208650 잡담 삼성) 감독 인터뷰 이제 봤는데 졸라 열 뻗치네 쌰갈 본인이 부상복귀에 주포도 아닌 선수 유격에 넣어서 병살 유도한 거 만루 됏는데 뭔 초반 위기 탈출 멘탈 ㅇㅈㄹ 18:04 14
15208649 잡담 엘지) 내년엔 안 뒤집히게 백만표 이상 차이나게 투표해버리자 4 18:03 39
15208648 잡담 삼성) 원태 정병이 감독이었네ㅋㅋㅋㅋㅋㅋ 18:03 36
15208647 잡담 삼성) 후치올 믿어!!!는 팬이나 하는 소리지.. 18:03 18
15208646 잡담 삼성) 장찬희악개냐고.... 진짜 감독이 같은 선발 놓고 왜 저래 2 18:03 53
15208645 잡담 엘지) 웃기긴 하지만 치어리더 존재의 이유 (ㅋㅋ) 가 어쨋거나 팀 응원하는건데 이건 뭐 왜 아웃송인지도 모르겠고 18:03 31
15208644 잡담 SSG) 우리가 최정을 모를까 팀 상황이 이런데 쉴 애냐고 18:03 22
15208643 잡담 삼성) 인터뷰툴은 개뿔 저렇게 말하면 정병들이 같이 멘탈무새되잖아 1 18:03 27
15208642 잡담 삼성) 혼자 꽃밭임ㅋㅋㅋㅋㅋㅋㅋ 18:03 13
15208641 잡담 삼성) 작년에 후치올했다고 이번에도 당연히 후치올 할거라고 생각하는건가 3 18:02 46
15208640 잡담 엘지) 명재현❤️나 그리고 이주헌 파이팅 5 18:02 91
15208639 잡담 삼성) 선발 휴식 충분히 줬다고 입터는거 봐 이제 복귀해서 못하면 또 지랄한다 은근슬쩍 휴식을 줬는데 기대에 부응하지 못해서 아쉽다 ㅇㅈㄹ 1 18:02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