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롯데) 이이무라는 1이닝만 투구하고 컨디션을 점검한 뒤 즉각 1군 콜업 여부를 결정할 계획이었다. 보고를 받은 김 감독은 "내일(25일) 온다"고 밝혔다.이이무라는 1이닝 2피안타 무실점을 기록했다. 만루에서 삼진을 빼앗았다.

무명의 더쿠 | 16:41 | 조회 수 152

김 감독은 "일단 힘 자체는 필승조가 가능한 구위다. 슬라이더와 커브가 괜찮고 포크볼도 보통은 된다. 지금 구원투수진이 고민이라 이이무라가 필승조를 해낼 수 있으면 좋다"고 기대했다.


야수진에도 지원군이 대기 중이다. 육성선수 출신 박찬형이 재활을 마치고 지난 20일부터 퓨처스리그 경기에 출전했다. 박찬형은 지난해 48경기 타율 3할4푼1리를 기록하며 타격 재능을 증명했다.

다만 이이무라처럼 즉각 콜업이 될지는 미지수다. 박찬형은 2루와 3루 수비가 가능하다. 현재 1군 엔트리에 있는 손호영 박승욱 등과 역할이 겹친다. 대타 역할은 노진혁이 잘해주고 있다. 김 감독은 "필요한 순간이 있을 것이다. 일단은 지금 정상적으로 잘 가고 있으니까 지켜보겠다"고 말을 아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41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키움) 18년도 하니까 그해 가을의 병욱이가 떠오름
    • 23:07
    • 조회 0
    • 잡담
    • 롯데) 아니 걍 베테랑 본인들 맘을 생각하면 좀 그래 어제 노검 인터뷰도 그렇고.. 유강남 전준우 등등 다 최애선수 이런거 아닌데
    • 23:07
    • 조회 0
    • 잡담
    • 롯데) 사직의 함성을 먹고 자란 소년이 사직에서 첫 도미넌트라니 감동이다
    • 23:07
    • 조회 3
    • 잡담
    • 두산) 오랑이 미용실
    • 23:07
    • 조회 4
    • 잡담
    • 롯데) 우리팀 토종선발중에 민석이처럼 던지던 타입이 있었나
    • 23:07
    • 조회 9
    • 잡담
    • SSG) 혹시 내일 우취각이야?
    • 23:07
    • 조회 8
    • 잡담
    • 단순궁금증인데 말야ㅋㅋㅋㅋㅋ
    • 23:07
    • 조회 22
    • 잡담
    • 엔씨) 형준이는 타격도 타격인데 수비가 같이 망가지는게 더 충격임
    • 23:07
    • 조회 10
    • 잡담
    • SSG) 난 보라색유니폼 원해 ૮₍ ´.‸.` ₎ა
    • 23:07
    • 조회 12
    • 잡담
    • 롯데) 갑자기 다가온 해군이민석 볼 생각에 잠이 안 오네
    • 23:07
    • 조회 9
    • 잡담
    • 키움) 20번이 내 입덕멤이었는데 너무 마음이 아프더라
    • 23:07
    • 조회 12
    • 잡담
    • kt) 나 다음주 주말시리즈 가려고 했는데 타지역 키티라 고민중
    • 23:07
    • 조회 11
    • 잡담
    1
    • 엔씨) 장타하니깐 드는 생각인데 한결아..
    • 23:07
    • 조회 7
    • 잡담
    • 두산) 그리고 준호 안느리다!!
    • 23:06
    • 조회 33
    • 잡담
    1
    • 기아) 오늘 직관 주변사람들 다 너무 좋아서 보는내내 평온하고 재밌었다
    • 23:06
    • 조회 27
    • 잡담
    • 엘지) 혹시 원정날에 잠실 가도
    • 23:06
    • 조회 27
    • 잡담
    • 엘지) 우리 용병들 너무 좋다
    • 23:06
    • 조회 34
    • 잡담
    1
    • 삼성) 작년이랑 올해 6월 타격 비교래
    • 23:06
    • 조회 33
    • 잡담
    3
    • 키움) 18년도 가을야구는 다 재밌었는데
    • 23:06
    • 조회 18
    • 잡담
    1
    • 삼성) 2군 얘기 나올 때마다 안올리는 이유가 있다는거 이해가는데
    • 23:06
    • 조회 14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