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사실 난 2군에서 야수 올린다면 박성재 올렸으면 싶었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690195 무명의 더쿠 | 16:40 | 조회 수 88 올해가 1루 긁어보기 좋은 시즌이라고 생각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