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싶은데 왜못봤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감독이 최원태 정병짓하네
- 18:01
- 조회 1
- 잡담
-
- 삼성) 저 인텁 보니까 이제 알겠지?? 걍 초반에 제구 흔들려서 볼넷 주는 베테랑 선발 싫고 4회까지 무난하게 던지는 신인이 더 좋은거임
- 18:01
- 조회 1
- 잡담
-
- 삼성) 아겜이랑 그런거 있어서 승수 쌓을수있을때 쌓아야하는데
- 18:01
- 조회 0
- 잡담
-
- 기아) ʕ ꙨꙻᴗꙨꙻ ʔ
- 18:01
- 조회 12
- 잡담
-
- 삼성) 감독도 휴식차 2군 좀 갔으면..^^ 가서 멘탈 재정비 해와!
- 18:01
- 조회 9
- 잡담
-
- 엘지) 어디서 저렇게 구린것만 들고오는걸까
- 18:01
- 조회 8
- 잡담
-
- 삼성) 감독이 마구마구하듯이 야구하는데 이기냐고
- 18:01
- 조회 8
- 잡담
-
- 삼성) 감독이 정병처럼 인터뷰하는거 어이없음
- 18:01
- 조회 10
- 잡담
-
- 두산) 타카다 왜 말소야? 전다민은 왜...??
- 18:01
- 조회 15
- 잡담
-
- 삼성) 인터뷰툴 성장했다고 생각했는데 인터뷰보고 빡침ㅋㅋㅋ
- 18:00
- 조회 21
- 잡담
-
- 삼성) 아 본인부터 내려가서 멘탈 만들어 와라
- 18:00
- 조회 12
- 잡담
-
- 엘지) 늙크크들 이젠 투표안한다고 또 엄살이네
- 18:00
- 조회 37
- 잡담
-
- 올스타 감추가 팀당 13명이라는데 그럼 팀당 감추 수 어떻게 정해져??
- 18:00
- 조회 41
- 잡담
-
- 엘지) 아니 나 새 아카쏭 지금 봄 ㅁㅊ (♧ ⚆ᗝ⚆)(☆ ⚆ᗝ⚆)
- 18:00
- 조회 27
- 잡담
-
- 엘지) 유니폼 사고싶은데 아직도 마킹을 못정해서 못사는중
- 18:00
- 조회 7
- 잡담
-
- 삼성) 난 실책없고 주루사없고 병살타없고 득점권에는 적시타치고 홈런치고 점수 많이 내는 삼라 야구 보고 싶다 ꒰( و ˃̵ᗝ˂̵ )꒱و
- 18:00
- 조회 8
- 잡담
-
- SSG) 건우가 지금 딱 72이닝이네 우리 72경기했는데
- 18:00
- 조회 37
- 잡담
-
- 삼성) 아니 2년만에 유격뛰는 애를 수비 박아놓고 선발보고 멘탈 ㅇㅈㄹ ㅅㅂ진짜 빡치네
- 18:00
- 조회 16
- 잡담
-
- 삼성) "전반기는 지금 이대로 분위기를 잘 유지하고, 후반기에 치고 올라갈수록 있도록 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 18:00
- 조회 24
- 잡담
-
- 2026시즌 선발투수 피OPS TOP 5
- 18:00
- 조회 71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