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아니 일요일 영민이래서 일요일에 가려고 했는데 (๑•̅ ᴥ •̅๑)✧ https://theqoo.net/kbaseball/4255688151 무명의 더쿠 | 16:39 | 조회 수 78 올해 엔팍 한 번은 가고 싶어서 이왕이면 영민이 나오는 날 가야지~ 했는데 이게 뭐여 와일스 투구는 별로 안보고 싶은데.... 토요일에 갈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