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우성이가면좋겠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5688148 무명의 더쿠 | 16:39 | 조회 수 116 로아랑 하솜이랑 새봄이랑 ( ⸝⸝ᵒ̴̶̷ Ⱉ ᵒ̴̶̷⸝⸝ )ꔪ토다도 가면 완전 공주님잔치( ⸝⸝ᵒ̴̶̷ Ⱉ ᵒ̴̶̷⸝⸝ )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