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단 성적으로 안뽑는 선수도 있겠지만 기본은 성적 베이스인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5687993 무명의 더쿠 | 16:39 | 조회 수 126 학연 지연 다 있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성적이 제일 크다는걸 또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