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타순 고민하다보면 손호영이 잘하면 쓰임새가 너무 쏠쏠할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5687956 무명의 더쿠 | 16:39 | 조회 수 123 2번 넣어도 ㄱㅊ 중타가도 ㄱㅊ포지션도 2루 3루에 가끔 외야도 가능은 함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