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21. 무명의 더쿠 17:59 뭘해야 이걸 이기는데;;;;
- 18:11
- 조회 0
- 잡담
-
- 엘지) 이런 오류는 또 처음이네 (♧ 𓏗ᴥ𓏗)(☆ 𓏗ᴥ𓏗)
- 18:11
- 조회 4
- 잡담
-
- 엔씨) ヽ(*˙▾˙*)ノ(▾˙*ノ)ヽ( )ノ(ヽ*˙▾)ヽ(*˙▾˙*)ノ
- 18:11
- 조회 0
- 잡담
-
- 삼성) 병살타구 못잡아서 무사만루, 그 상황에서 투수가 2실점으로 이닝 끝냄
- 18:11
- 조회 1
- 잡담
-
- 롯데) 순둡 완봉이랑 퍼펙트도 해야하고 할 거 많다~~~~~
- 18:11
- 조회 4
- 잡담
-
- 삼성) 감독 논리대로면 김재윤까지 껴서 5포수 쌉가능(?)
- 18:11
- 조회 26
- 잡담
-
- 삼성) 인터뷰보니 후반기 무서운데
- 18:10
- 조회 44
- 잡담
-
- 삼성) 어제 84구?로 6이닝 자책점 2점 했는데
- 18:10
- 조회 18
- 잡담
-
- 삼성) 백정현한테도 선발 할 때 존나 뭐라 했는데 불펜으로 가서 잘하니 미친듯이 갈기 시작함
- 18:10
- 조회 11
- 잡담
-
- 오늘 야푸:야채곱창 무뼈닭발
- 18:10
- 조회 11
- 잡담
-
- 기아) 생각보다 끼끼가 더 작정 했네^ᶘ=•́Ⱉ•̀;ก=ᶅ^💦
- 18:10
- 조회 38
- 잡담
-
- 롯데) 올스타전 전에 자티비 살아나서 다행이야
- 18:10
- 조회 27
- 잡담
-
- 두산) 6찬호는 대체 무슨 생각일까
- 18:10
- 조회 42
- 잡담
-
- 기아) "토요일(20일)에 쇼크가 좀 있었는데..."라고 묻자 이 감독은 "쇼크 없었는데요?"라고 미소까지 지으며 말했다. 이 감독은 "그냥 뭐 10-9로 아깝게 진 것뿐이다. 심리적으로 그런 건 없다"라고 잘라 말한 뒤 "바로 한 경기 만에 선수들이 잘 해줬기 때문에.... 지나간 주는 지나간 주다"라고 담담하게 이야기했다
- 18:10
- 조회 43
- 잡담
-
- 엘지) 오늘 제발 이겼으면 좋겠다..
- 18:10
- 조회 35
- 잡담
-
- 삼성) 오늘 인터뷰 다른데도 반응 다 안 좋네
- 18:10
- 조회 83
- 잡담
-
- 롯데) 핫덕 이제 보는데 우리도 경기 전에 이것저것 인터뷰 따는 거 너무 감동적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18:10
- 조회 31
- 잡담
-
- 엘지) 야 니네 럭키 되게 나쁘다 ૮₍ •᷅ ⤙ •᷄ ₎ა
- 18:10
- 조회 62
- 잡담
-
- 삼성) 박진만 창섭이 입대전에 창섭이한테 막말 많이함
- 18:10
- 조회 32
- 잡담
-
- 엔씨) 집이 머리가 와이라노... 𐩣(๐ -᷅_-᷄ ?๐)
- 18:10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