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타카다 내린 건 잉스럽지만 그렇다 쳐도 우리 외야 충분하지 않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5687294 무명의 더쿠 | 16:38 | 조회 수 154 전다민 올려야 할 이유가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