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황 3~5월까지 타출갭 2푼대 미친놈이었는데 6월 한달간 타출갭 1할이 넘음
무명의 더쿠
|
16:38 |
조회 수 109
지금 시즌볼넷 거의 6월 한달동안 다 얻어낸거임
4월에 1볼넷 10삼진 5월에 4볼넷 10삼진이었는데 6월 한달간 11볼넷 8삼진으로 이상적인 리드오프 스탯 뽑아주는중
지금 시즌볼넷 거의 6월 한달동안 다 얻어낸거임
4월에 1볼넷 10삼진 5월에 4볼넷 10삼진이었는데 6월 한달간 11볼넷 8삼진으로 이상적인 리드오프 스탯 뽑아주는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