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우리팬들 있는곳에서 올스타 얘기도 안 나오는거 너무 웃기고 슬프다 ㅅㅂ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685717 무명의 더쿠 | 16:37 | 조회 수 239 다음엔 잘해서 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