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뭐지? 낙하산메고 뛰고 하는거 그거 해야하니 팀당 2명은 가지않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5683335 무명의 더쿠 | 16:35 | 조회 수 22 2명은 가는듯 경기해야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