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면 뉴비니까 ^ᶘ=◔ ₃◔=ᶅ^~♪
신난다 ㅅ우리팀 많이 가니까 신나
맨날 전 영상보면서 나만 빼고(농담) 이런거 했네…재밋겟다…하고 손만 빨았는디
암튼 많이 가서 신난다 ヽ^ᶘ= ᵔᗜᵔ =ᶅ^ノᶘᗜᵔ =ノᶅ^ヽᶘ s ᶅノ^ᶘ ヽ= ᵔᗜᶅヽ^ᶘ= ᵔᗜᵔ =ᶅ^ノ
신난다 ㅅ우리팀 많이 가니까 신나
맨날 전 영상보면서 나만 빼고(농담) 이런거 했네…재밋겟다…하고 손만 빨았는디
암튼 많이 가서 신난다 ヽ^ᶘ= ᵔᗜᵔ =ᶅ^ノᶘᗜᵔ =ノᶅ^ヽᶘ s ᶅノ^ᶘ ヽ= ᵔᗜᶅヽ^ᶘ= ᵔᗜᵔ =ᶅ^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