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참치는 진짜 24년 개막 이후로 비시즌 제외하고 쉬는거 처음 아닌가? https://theqoo.net/kbaseball/4255680994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34 24년 끝나고 프리미어 나가고 25년 올스타 나오고 시즌끝나고는 덥비씨 갔다가 ㄹㅇ 오랜만에 쉬는거일듯타격감 올려왓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