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근데 스틴이는 올스타 못 갈 거란 생각을 단 한번도 안하긴 했어 최고의 안전자산(ㅋㅋ)임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70
성적 좋음 친화력 좋음 친구 많음 > 올스타 확정라인 이렇게 생각해옴....ㅋㅋㅋㅋㅋ여기만큼은 절대 정병오지않아 무조건 간다 생각함
성적 좋음 친화력 좋음 친구 많음 > 올스타 확정라인 이렇게 생각해옴....ㅋㅋㅋㅋㅋ여기만큼은 절대 정병오지않아 무조건 간다 생각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