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스틴이 작년에 뽑혔는데 못간거였나 그래서 올해 가는거 너무 좋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5679233 무명의 더쿠 | 16:32 | 조회 수 116 작년에 부상으로 못가서 아쉬웠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