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아쉽지만 뭐.. 우리 투표 잘 안될때 선수단표로 간적도 많았어서 https://theqoo.net/kbaseball/4255674876 무명의 더쿠 | 16:29 | 조회 수 133 나는 최선을 다해서 후회는 없음 ㅇㅇ너네가 잘해서 선수단 표 조금 더 받았어야지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