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팬투표 의미없다고 난리치는 논리가 어차피 해봤자 안될거니까 투표 안하고 버팅기던 지난 몇년간의 논리랑 겹쳐보이는건 나만 그런가ㅋㅋ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38
열심히 독려해서 팬투표 1위 만든게 의미가 있지 왜없어? 그거 선수들도 다 보는건데 결과적으로 뒤집히긴 했어도 우리가 그런식으로 보낸적이 없는것도 아니고
난 단합해서 투표하면 결과 낼 수 있다는 거 보여준게 의미가 크다고 봄ㅋㅋㅋ 그 노력을 기분 나쁘다고 아무 의미없다고 후려치는 건 아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