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하하하하하 투명한 갸빠들 진짜 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오늘 보넥도 시구는 예상대로 재현 군이고 시타 성호 군이 한대
- 18:24
- 조회 8
- 잡담
-
- 삼성) 박진만 지금 몸으로 유격 보라하면 못보잖아 ㅡㅡ
- 18:24
- 조회 5
- 잡담
-
- 뭐야 기먼중 머리잘랐어???????
- 18:24
- 조회 10
- 잡담
-
- 한화) ๛ ก(ー̀ Θ ー́ก) ๛ ก(ー̀ Θ ー́ก) ๛ ก(ー̀ Θ ー́ก)
- 18:24
- 조회 15
- 잡담
-
- 삼성) 선발들한테 퀄스 바라면서 6선발하는건 모순이지
- 18:24
- 조회 6
- 잡담
-
- 삼성) 원정 직관 온 초기...
- 18:24
- 조회 27
- 잡담
-
- 기아) 집계가 잘못된거 아니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8:23
- 조회 68
- onair
-
- 한화) 백호가 880그램이라고 준 배트가 알고보니 920 그램 짜리였대
- 18:23
- 조회 69
- onair
-
- 기아) 우리 올스타 포포몬쓰 중에 그거 귀여웠는데
- 18:23
- 조회 33
- 잡담
-
- 한화) 밀니 예쁘다
- 18:23
- 조회 11
- onair
-
- 두산) 오늘 키플레이어 김민석 vs 페라자네
- 18:23
- 조회 38
- onair
-
- 삼성) 김영웅 유격 준비하면
- 18:23
- 조회 36
- 잡담
-
- 두산) 패승승도 위닝이다 ʕ๑•̀ᗝ•́๑ʔو ̑̑˂ᵒ͜͡ᵏᵎ
- 18:23
- 조회 6
- onair
-
- 삼성) 2년전 영웅이 몸이 아니잖아
- 18:23
- 조회 53
- 잡담
-
- 기아) 얼라는 성장하고 베테랑은 굳건하다
- 18:23
- 조회 69
- 잡담
-
- kt) 원준이 성적이 좋아서 팬투표 어느정도만 되면 선수단투표로 노려볼만했는데
- 18:23
- 조회 44
- 잡담
-
- 삼성) 그냥 울팀이 감독들이고 팬들이고 다 선발이 잘해야하는거 알아서 퀄스못하면 화냄
- 18:22
- 조회 42
- 잡담
-
- 한화) 우리 주파수 임티 유명해지네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18:22
- 조회 57
- 잡담
-
- 엘지) 혹시 노란수건 지금가도 오프라인에서 살 수 있어 ???
- 18:22
- 조회 14
- 잡담
-
- 삼성) 아니 규정이닝 못채울수있다는게
- 18:22
- 조회 9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