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낌이 그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야구방 최고 미녀 박도미공주옴
- 08:16
- 조회 18
- 잡담
-
- 롯데) 굿모남(੭ ` ∇´)੭(੭ ` ∇´)੭(੭ ` ∇´)੭
- 08:14
- 조회 15
- 잡담
-
- kt) 킅구 오늘은 이겨줘 ( ˃̵ጥ˂̵ )🪄
- 08:14
- 조회 15
- 잡담
-
- 한화) 헤일리 인스스.. 아직 한국어 공부한대..
- 08:14
- 조회 80
- 잡담
-
- 엘지) 어쩌라고 막았잖아
- 08:13
- 조회 65
- 잡담
-
- 기아) 특히 양현종은 한준수를 치켜세웠다. "(한)준수가 지금 게임의 흐름을 더 잘 이해하고 있는 것 같다. 작년에는 자기가 믿는 볼배합으로 갔다면, 요즘에는 머리를 더 쓰는 것 같다. 게임의 상황을 읽는다. 그러다 보니 결과도 좋고, 준수도 생각하는 대로 결과가 나와서 재밌어 하는 것 같다. 계속 성장하고 늘고 하는 모습이 많이 느껴진다"고 흐뭇하게 웃었다.
- 08:08
- 조회 154
- 잡담
-
- 원중선수가 약간 광주상? 미남이야?
- 08:07
- 조회 210
- 잡담
-
- 키움) 축구 국대 유니폼(손흥민) 입고 연습 나온 이정후
- 08:06
- 조회 135
- 잡담
-
- 엘지) 눈뜨자마자 케이크 주워먹는 오스틴 생각나서 웃음터짐
- 08:04
- 조회 73
- 잡담
-
- 엔씨) 반대급부로 도루 실패도 많다. 32번을 실패했다. 성공률로 따지면 72.4%로 발야구의 효용성에서는 의문이 제기되고 있다. 주루사도 32번으로 가장 많다.
- 08:03
- 조회 76
- 잡담
-
- SSG) 인천군 가나디? ૮₍◕ᴥ◕₎ა?
- 08:03
- 조회 132
- 잡담
-
- 롯데) 찬형이 요즘 보니까 정품찬형이던데 동현이 자리에 쓸라나
- 08:02
- 조회 87
- 잡담
-
- 기아) 준수 지금 성적 유지하고 규정 채우면 골... 그거도 노릴만 하지 않나?
- 08:02
- 조회 142
- 잡담
-
- 두산) 아니 앺겜 댓글 ㅅㅂㅋㅋㅋㅋ 뭔 유치원생 아빠 멘트마냥
- 07:59
- 조회 239
- 잡담
-
- 엘지) 둘이 자세 동기화된거 웃기네 ㅋㅋㅋ
- 07:57
- 조회 176
- 잡담
-
- 엘지) 현식이 3,191일만에 선발승👏🏻👏🏻👏🏻
- 07:57
- 조회 117
- 잡담
-
- 롯데) 신동건은 아직이랬지?
- 07:57
- 조회 74
- 잡담
-
- 한화) 소소한건데 나 시환이가 꾸준히 한감 감사하다고 언급해주는게 좋다
- 07:54
- 조회 113
- 잡담
-
- 키움) 하성이 왠지 펫코파크에서 살아날것같음
- 07:53
- 조회 74
- 잡담
-
- kt) 아니 어제 현민이 보느라 잘 몰랐는데 박무리 공 개좋았넼ㅋㅋㅋㅋㅋ
- 07:52
- 조회 1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