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영 찬의가 타이밍이 아쉬운 정도의 마음..
올스타보고 생각해보니
올해는 포지션별로 성적 튀는게 사실 오스틴 말고는 없어서
팀이 적재적소에 하나씩 해주면서 성적 내는게 신기하고ㅋㅋㅋㅋ
다들 올스타 가고싶으면 앞으로 더 열심히 퍼포로 보여줄것!!
올스타보고 생각해보니
올해는 포지션별로 성적 튀는게 사실 오스틴 말고는 없어서
팀이 적재적소에 하나씩 해주면서 성적 내는게 신기하고ㅋㅋㅋㅋ
다들 올스타 가고싶으면 앞으로 더 열심히 퍼포로 보여줄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