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올해 2군 경기들 봤을때 외야 이렇게 느꼈음
- 22:20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양으지 안타 겨우치고 파라파라 세러머니한거 어이가 없더라 ㅋㅋㅋㅋ
- 22:20
- 조회 4
- 잡담
-
- 롯데) 8연승도 한다네요 ∧( ◔ ₃ ◔ )∧~♬♪
- 22:20
- 조회 8
- 잡담
-
- 롯데) 손융 아이블랙으로 하트그리고 상대팀 친구에게 윙크하고
- 22:19
- 조회 12
- 잡담
-
- 한화) 윌켈 데려온건 명확하지 화이트라는 계산서는 1선발 있으니 깡통 보정으로 도박한번 해보자
- 22:19
- 조회 12
- 잡담
-
- 기아) 도영아 입술 깨문다해서 감춰지지 않는다
- 22:19
- 조회 48
- 잡담
-
- 엔씨) 시즌초에 불펜 그렇게 쓰지말라고
- 22:19
- 조회 15
- 잡담
-
- 키움) 난 19년 입덕인데 야구는 원래 존나 재밌는건줄 알았다
- 22:19
- 조회 15
- 잡담
-
- 엔씨) 근데 요즘 경기력으론 조만간 다시 10위갈듯ㅇㅇ
- 22:19
- 조회 25
- 잡담
-
- 엘지) 헌신좌
- 22:19
- 조회 31
- 잡담
-
- 롯데) 덩이도 나름 돼퍼소닉아이가
- 22:19
- 조회 27
- 잡담
-
- 삼성) 어제 84구에 내리고ㅋㅋㅋ 달콤한 휴식 ㅇㅈㄹ
- 22:19
- 조회 23
- 잡담
-
- 두산) 찬호 툴툴대기는 1등인데 베팁쌤들 해달라는건 다들어줘ㅋㅋㅋㅋㅋㅋㅋ
- 22:19
- 조회 23
- 잡담
-
- 삼성) 오늘 제일 충격은
- 22:19
- 조회 34
- 잡담
-
- kt) 위팍 열무 들어간건 다 존맛이네... 수원 위즈파크 여름 야푸로 묵사발 추천합니다
- 22:19
- 조회 21
- 잡담
-
- 두산) 겨알코드 찍으니까
- 22:19
- 조회 104
- 잡담
-
- 두산) 베팁 너무 좋아 베팁이랑 내년에 또 계약하고 대우 잘해드려 두런트야
- 22:19
- 조회 16
- 잡담
-
- 삼성) 민태코치님 맨날 우리 경기 전이랑 후에 인스스 올리시는거 알아?
- 22:19
- 조회 30
- 잡담
-
- 삼성) 작년에도 원태 투구수랑 컨디션 괜찮은데 자기 불안하다고 먼저 내리는 일 많았음
- 22:18
- 조회 12
- 잡담
-
- 롯데) 원중이는 절대로 이번 미용실만 다닐것.
- 22:18
- 조회 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