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선수단 투표에서 이렇게 뒤짚힐거면 https://theqoo.net/kbaseball/4255669020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4881 뭐하러 투표 그렇게 했나 너무 허무하다선수단투표가 너무 지분이 큰거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