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어차피 감추로 가도 다 선수들 물어보고 컨디션 보고 보내는거니까 https://theqoo.net/kbaseball/4255667719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5 너무 걱정 안해도 될 거 같음 진짜로 쉬어야되고 상태 안좋으면 팀에서 안보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