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아 근데 난 보경이 내년에 부상이탈없이 본인 페이스 달리면 내년에는 ㄹㅇ 투표로 보내줄수있을 것 같음
무명의 더쿠
|
16:23 |
조회 수 92
물론....내년엔 3루 포지션이라 개빡센건 맞긴한데ㅜ 그래도 보경이도 선수단 투표 잘 받아오는 것 같아서 투표 해보면 또 모를? 이거 같음 ㅇㅇ
그리고 보경아 그래도 우리 너 투표로 2위만들어둿다....자낮하지말고 아프지말고 우상향만 해라 감추로 가게되면 즐겁게 즐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