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걍 외야 성적 좋은 선수분들이 있어서 표 못 받을 거 같았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5666844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94 우리가 수빈이라도 팬투표로 보내서 다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