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기아) 도영아 안미안한데 천사 분장 어떻게 안될까
158 2
2026.06.24 16:21
158 2

  ꒰ঌ^ᶘ=▃•︿•▃=ᶅ^໒꒱  


해보자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2 06.21 43,71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3,28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8542 잡담 삼성) 유영웅 어떻게해서든 쓸걸 17:51 0
15208541 잡담 삼성) 오늘만 안쓴거지 저럴줄알았음 17:51 1
15208540 잡담 삼성) 우야든동 김영웅 쓰고 싶으니까 수비 흐린 눈하고 유쾌한 척 17:51 4
15208539 잡담 기아) 감독 올스타 관련 인텁 ㅋㅋㅋ 17:51 45
15208538 잡담 삼성) 아니 애초에 내야만 하다가 외야 나가기랑 거의 지타만 하다가 포수하기는 너무 다르지 않음..? 1 17:51 10
15208537 잡담 삼성) 답답해 17:51 22
15208536 잡담 엘지) 주헌이 시경 나올 때 제스처 크게 한다고 플돌아서 누가 모음영상 같은거 만들었는데 아직도 그거 돌려봄 1 17:51 37
15208535 잡담 삼성) 최근 김상준이 주로 유격수로 선발 출장했지만 이번엔 양우현을 라인업에 올렸다. 박 감독은 "(김)상준이가 유격수로 많이 뛰어 체력적인 부분을 고려했다. (양)우현이는 부상이 있었는데 이제 몸 컨디션이 좋아졌다. 타격에서 기대하는 부분도 있다"며 "오늘(24일) 박계범까지 합류했기 때문에 유격수 포지션은 상황에 따라 선수들을 활용할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17:50 35
15208534 잡담 kt) 아휴 슝쾅 너무 신경 쓰여 자신감 되찾으면 좋겠다 1 17:50 45
15208533 잡담 SSG) 근데 난 건우는 건우가 독하게 맘 먹은거 맞다고봄 그냥 응원만할래 1 17:50 36
15208532 잡담 kt) 낼 선발은 형준이래 17:50 37
15208531 잡담 키움) 2용타하고 갈린 투수들 보면 욕밖에 안 나오는데 17:50 17
15208530 잡담 삼성) 고집 진짜 세다는거 다시 확인... 17:50 26
15208529 잡담 기아) 이범호 감독, "성범이 없으면 팀이 안 돌아간다" 6 17:50 116
15208528 잡담 삼성) 포수 키울 생각도 없어 보이고 뭐... 진짜 걍.. 왜 저래 1 17:50 49
15208527 잡담 기아) 주니어 없으면 시니어라도 1 17:50 72
15208526 잡담 이름을 까먹었는데 삼성 단발머리 치어분 좋아함 ㅋㅋㅋ 3 17:49 126
15208525 잡담 kt) 이강철이 소형준 낳았나 1 17:49 120
15208524 잡담 삼성) 유영웅 계속 쓸 각이네 3 17:49 86
15208523 잡담 엔씨) 오 나 빵도 쭈도 감추로는 가것지 했는데 베12이라니 ( ⸝⸝ᵒ̴̶̷ Ⱉ ᵒ̴̶̷⸝⸝ )ꔪ 17:49 30